피피아이 주가전망

피피아이 주가전망

오늘 소개드릴 기업은 피피아이입니다. 피피아이의 김진봉 대표이사의 경우 최재형 원장과 같은 경기고, 서울대 출신이기 때문에 관련주로 묶여서 화제가 되는 가운데, 피피아이에 대한 추가적인 주가 정보에 대해 소개드리도록 할 예정이니 투자자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피피아이 주가

피피아이는 2020년 1월, 14000원대를 형성하다가 코로나로 인해서 3,600원까지 떨어졌습니다. 하지만 2020년 6월 12,000원선까지 회복했으며 2021년 5월에는 5,000원 주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5월 중순부터 주가가 상승하면서 현재 주가는 8,000원을 넘긴 모습입니다. 피피아이의 경우 일본, 미국, 중국시장에 kt, sk, lg u+에 초고속통신망 광 가입자 망의 핵심부품으로 알려진 PLC 광 파워 분배기, 광 파장 분배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피피아이 공모가

5G 부품회사 피피아이가 상장후 공모가를 넘어설 수 있을지에 주목했던 적이 있습니다. 피피아이는 총 100만주를 공모했으며 80퍼센트는 기관투자자, 20퍼센트는 일반투자자에게 배정된 바 있습니다.

 

피피아이 실적

피피아이 실적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전년도 대비 매출액은 55퍼센트 감소했으며 영업이익이 전자 전환 되었습니다. 당기순이익 역시 적자전환되었습니다. 하지만 세계 최초로 광파장이나 파워 측정기를 개발되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유럽이나 KT, SK 및 관련 시스템사에 점유율을 높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피피아이 주가는 현재 관련주로 묶인 이유도 약하고 최재형 감사위원장의 당선 가능성이 낮다고 보시는 시선들이 많기 때문에 기다렸다가 매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피피아이 관련주

최재형 감사위원장의 관련주, 정치테마주로 피피아이, 오픈베이스, 이루온의 주가 전망을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최재형 감사원장은 서울대, 경기고 출신이며 현재 야권 성향으로 분류되며 대선주자로 거론되기 시작하면서 최재형 감사위원장과 관련주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